구역모임

울산대영교회에 등록된 성도(장년)들의 소그룹 모임입니다. 주일 담임목사의 설교말씀과 삶을 나누며, 성도간의 교제를 갖는 소그룹 모임입니다. 거주하는 지역의 교구와 구역에 편성되어서 공동체의 소속감과 인격적인 관계 형성을 이루어가는 모입니다.

심방 : 마음을 찾아갑니다

대영교회 등록 성도는 삶의 다양한 필요에 따라 목양적 상담과 심방을 통해 돌봄과 성장의 기회를 누릴 수 있습니다. 교회 등록 이후 교회정착, 이사, 개업, 장례, 출산(돌) 등의 다양한 상황 가운데 소그룹 리더(구역장)을 통해 요청하시면 됩니다.

대심방

대영교회 성도들은 매년 1, 2월 중에 진행되는 대심방을 통해 한 해 동안 가정의 기도제목을 나누고 한 해 동안 각자에게 주시는 말씀을 붙잡는 시간을 갖습니다. 서로가 연결되기 힘든 시대 가운데 대심방을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 연결되는 은혜를 누릴 수 있습니다.

새가족심방

대영교회에 처음 등록한 성도님들은 새가족 심방을 통해 신앙생활과 소그룹 모임에 대한 안내를 받고 건강한 신앙생활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.

그외 심방

이외에도 출산, 돌, 입원(건강의 어려움), 사업장 개업 등 다양한 삶의 영역에 대하여 심방이 가능합니다.

특히 장례 시 위로예배, 입관예배, 발인(하관)예배 등의 절차를 통해 교회 공동체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